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2020학년도 2학기 비대면수업 학생 만족도 평가(중간평가) 실시 안내

등록일 2020-10-21 작성자 공하은 조회수 2946

[2020학년도 2학기 비대면수업 학생 만족도 평가(중간평가) 실시 안내]



1. 관련: 교무학사부-7127(2020.10.16)

2. 2020학년도 2학기 비대면수업에 대한 학생 만족도 평가(중간평가)를 실시하고자 하오니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3. 실시 목적

  가. 비대면수업 강좌 품질 관리 및 학생 학습권 보호

  나. 교육 수요자의 만족도 진단을 통한 비대면수업 운영 개선방안 도출

  다. 우수사례 발굴 및 공유 확산을 통한 비대면수업 품질 제고 

4. 만족도 평가 기간: 2020. 10. 20.(화) ~ 11. 10.(화) 09:00 ~ 24:00

5. 평가 대상: 2020-2학기 수강생(학부생) 전체

6. 평가 내용: 붙임 참조

7. 평가 방법: 학생이 수강과목별로 설문에 응답(설문문항 객관식 10개 문항, 서술 2개 문항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[Tigers+(학생) ->수업업무 ->신청업무 -> 비대면수업 만족도 조사]

8. 향후 계획

  가. 교무처에서 학생 설문 결과 수합

  나. 담당교수 개별/담당과목별 응답 결과 확인[11. 11.(수) 09:00 이후]

    [Tigers+(교원) ->학사행정 ->수업평가관리 ->재택수업 만족도 결과]

 다. 담당교수는 학생 설문 결과를 비대면수업 운영 방법 개선에 활용

9. 기타: 본 만족도평가는 수업평가를 대체하는 것은 아니며, 중간고사 수업평가는 기존대로 실시함

 

붙임  2020-2학기 비대면수업 학생 만족도(중간평가) 평가 문항 1부. 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