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택수업 연장 및 재택수업 운영 관련 학생 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
1. 재택수업 연장: 2020. 3. 16.(월) - 5. 2.(토)
2. 미래융합대학 대면 수업 시작일: 3-4학년 2020. 5. 6.(수)
1-2학년 2020. 5. 9.(토)
3. 재택수업 운영 관련 학생 만족도 조사 실시
가. 실시 목적: 교수자에 대한 재택수업 운영 피드백 제공 및 학생 학습권 보호를 위한
재택수업운영 중간점검
나. 설문 기간: 2020. 3. 31.(화) ~ 4. 1.(수) 09:00~24:00
다. 설문 제목: 재택수업 운영 관련 학생 만족도 조사
라. 설문 방법: 학생이 수강과목별로 설문에 응답(모바일로는 불가능함. 데스크탑만 가능함)
[ Tigers+(학생)> 수업업무> 신청업무> 재택수업 만족도 조사 ]
마. 설문 문항: 객관식 6개 문항/ 기술 1개 문항
|
문항내용 |
평가점수배점 |
|
1. 교수-학생 간에 질의-응답-피드백과 같은 상호작용이 용이하다. |
매우 그렇다: 5 대체로 그렇다: 4 보통이다: 3 대체로 그렇지 않다: 2 전혀 그렇지 않다: 1 |
|
2. 과제(시험)의 양과 난이도는 적절하다 | |
|
3. 출결관리 방식은 적절하다 | |
|
4. 수업 내용은 강의목표와 일치하였다. | |
|
5. 강의에 접속이나 송신에 어려움이 없다. | |
|
6. 수업준비가 충실하다. |
바. 이 과목의 재택수업 운영과 관련하여 교수님에게 바라는 내용이 있다면 기술하여 주십시오
|
|
사. 사후 절차
1) 교무처에서 학생 설문 결과 수합
2) 교수자 개별/담당과목별 응답 결과 확인 (4. 2.(목) 09:00 이후)
[ Tigers+(교원)> 학사행정> 수업평가관리> 재택수업 만족도 결과 ]
3) 교수자는 학생 설문결과를 재택수업 운영방법 개선에 활용
아. 설문이 수업평가를 대체하는 것은 아니며, 수업평가는 종래대로 별도 실시
자. 응답자 정보는 비공개되므로 수업관련 학생 의견을 적극 개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