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긴급]코로나-19 확진자 발생으로 인한 확진장소 방문현황 제출 요청
등록일 2020-02-29
작성자 최행복
조회수 2928
우리대학교 소속 학생이 코로나-19 확진자(울산#9)로 확인됨에 따라 대학 내 감염예방을 위하여 최근 14일
내에 아래 장소를 방문한 교직원, 조교 및 학생의 현황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조사장소
가. 향토생활관: 벌크커피, 세븐일레븐
나. 내리리: CU, GS25
2. 조사대상: 교직원, 조교, 학생, 외국인유학생 및 용역업체 직원 등
3. 조사기간: 2020.02.09.(일) ~ 21.(금)까지
4. 제출양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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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속 |
직종 |
성명 |
방문지 |
방문일자 |
방문목적 |
비고 |
5. 회신일시: 2020.03.02.(월) 12:00까지
6. 조치사항: 조사장소 방문이 확인된 대상자는 최종 방문일로터 14일간 자가격리 사전조치 요망
7. 회신방법
가. 회신은 포털메일(수신자: 학생지원부 김명원)로 제출
나. 행정부서는 각 부서별 수합하여 포털메일로 제출
다. 학과(부)는 학과(부)별로 수합하여 단과대학으로 제출 후 단과대학은 포털메일
로 제출
라. 대학원생은 대학원 행정실에서 수합하여 포털메일로 제출
마. 외국인유학생은 국제처 국제교류지원부에서 수합하여 포털메일로 제출
바. 외부용역업체 직원은 사무처 자산관리팀에서 파악하여 포털메일로 제출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