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계절수업] 2018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운영 안내
2018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관련 일정을 안내하오니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의 내용 및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 
(* 계절수업 희망수강신청은 정규학기 장바구니 수강신청과는 개념이 다릅니다. 본수강신청 이관 대상이 아니라,
개설과목 선정을 위한 단순 수요조사이므로 반드시 본수강신청 기간에 개설된 과목을 확인하고 수강신청을 하셔야 합니다.)
 
1. 수업기간: 2018. 12. 26.(수) ~ 2019. 1. 16.(수) (주말 및 공휴일 제외, 15일간 매일 실시)
 
2. 신청대상: 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(2019. 2월 졸업예정자 포함)
 
3. 주요일정
| 
 구 분  | 
 기 간  | 
 시 간  | 
 장 소  | |
| 
 1  | 
 희망수강신청 (과목 수요조사)  | 
 2018. 10. 15.(월) - 10. 19.(금)  | 
 09:00-24:00  | 
 종합정보시스템 (수업업무 - 신청업무 - 계절희망신청)  | 
| 
 2  | 
 본 수강신청  | 
 2018. 11. 19.(월) - 11. 23.(금)  | 
 09:00-24:00  | 
 종합정보시스템 (수업업무 - 신청업무 - 계절수강신청)  | 
| 
 3  | 
 수강료 납부  | 
 2018. 11. 28.(수) - 12. 5.(수)  | 
 은행업무시간 (인터넷뱅킹 22:00까지)  | 
 종합정보시스템 (등록/장학업무 - 계절학기고지서 출력) → 대구은행 전 지점 납부가능  | 
| 
 4  | 
 폐강교과목 통지  | 
 2018. 12. 6.(목)  | 
 13:00 이후  | 
 홈페이지 학사공지  | 
| 
 5  | 
 폐강교과목신청자 환불 및 수강변경  | 
 2018. 12. 6.(목) - 12. 10.(월)  | 
 09:00-16:30  | 
 동편복지관 3층 교무학사부 방문(신분증) → 환불신청 혹은 수강변경신청서 작성 (환불금액은 신청 다음날 계좌로 입금)  | 
 
4. 참고사항
  가. 수강신청 가능학점: 6학점 이내
  나. 희망수강신청 결과 10명 이상 신청해야 본 수강신청 때 개설 가능 (가상강좌는 50명 이상)
  다. 희망수강신청 결과 개설대상으로 확정되었더라도, 학과에서 담당교수 섭외가 불가능하거나 기타 부득이한 경우 개설되지 않을 수도 있음
  라. 희망수강신청은 개설교과목을 정하기 위한 수요조사로, 실제 수강신청과는 무관하므로 반드시 본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을 하고 수강료 납부를 완료해야 수강신청이 인정됩니다.
 
5. 기타사항: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(필수!!)